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럭 마사지기 엘보,목,어깨 도움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5. 12. 01:42
    반응형

    클럭 마사지기 엘보, 목, 어깨 도움은 되고 부작용은 없을까?

     

    역시 쿠팡 새벽배송 ㄷㄷㄷ

    우선.. 필자는 사실 배드민턴을 치다가 일명 테니스 엘보가 오는 바람에 어떡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통화하다가 우연히 아는 형님이 클럭(klug)을 쓰고 있는데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하는 바람에 바로 질렀습니다. 

     

    그날 시각이 바로 금요일 오후 2시 30분경이었는데 바로 주문해서 다음날 새벽 1시 조금 넘어서 현관 앞에 도착했다는 엄청난 사실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1달 무료로 쓸 수 있는 로켓 와우 배송의 위엄입니다. 

     

    쿠팡 새벽배송 클럭 S 풀 패키지

    다른 분들은 보면 연 파스텔 녹색 패키지의 리뷰가 많이 보이던데 저는 블랙 패키지더라고요. 2020년 신형이라서 그런지 더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우측 상단에 클럭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인터넷에서 정품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패키지들은 참 심플하면서 깔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저격이에요.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선 작동이 가능합니다. 충전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클럭 패키지 뒷면

    클럭 마사지기 패키지의 뒷면을 보면 목, 팔목, 허리 등의 근육에 사용을 하라고 예시가 되어있네요. 피부의 하단 근육에 저주파 자극을 주어 근육이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방식의 마사지기라고 적혀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클럭 플러스친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고요. 추후에 클럭 패드를 추가 구입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클럭에서 권장하는 패드 교환 시기는 약 20-25회 이후입니다. 그래서 미리 플러스 친구 가입해두면 추후에 저렴하게 패드 추가 구입이 가능합니다.

    클럭 전구성품

    세심하게도 클럭 제품 구성품들을 보면 사용후에도 잘 보관할 수 있도록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두 가지의 패드는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에 브랜드의 가치가 올라가나 봅니다.

    클럭 설명서 구성품

    제가 구입한 버전은 Mini Massager S 버전입니다. 맨 위에 있는 기종으로 리모컨 포함 기본형으로 모든 구성품이 다 들어있습니다.구입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이 S 제품 구입하시면 됩니다. 

    클럭 마사지기 간편 사용 설명서와 두꺼운 설명서가 있는데 간단하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클럭 마사지기의 기능은 블루 모드의 경우 두드림(강) → 주무름 → 마사지 

    화이트 모드의 경우 침 → 마사지 →두드림(약)

    이렇게 반복됩니다. 전기적 자극과 근육의 수축 및 이완을 자극하는 마사지기로써 작다고 무시할 것이 절대 아닙니다. 사용해보니 움직임이 상당히 강렬합니다.

    클럭 마사지기 모드

    클럭 마사지기 모델이 박민영이라고 합니다. 보시는것처럼 쑤시는 곳 어디든 마사지하라고 쓰여 있죠? 목, 어깨, 손목, 등, 허리, 팔, 허벅지, 종아리, 발바닥까지 안 되는 곳 빼곤 다되네요.

     

    클럭 마사지기를 어깨, 목, 엘보, 다리, 허리 등에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는 허리가 가장 시원합니다. 저의 경우 허리디스크가 있고 엘보가 있는 상황에서 현재는 허리가 가장 만족스럽고요. 몸이 좋지 않은 곳에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거 아시죠?

    특히 부모님 세대에 어깨가 뭉치고 안 좋으신 분들은 어깨도 굉장히 시원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회 작동시간은 25분이 연속으로 진행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부착하시고 주무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테니스 엘보 또는 골프엘보로 고생하시는 분들께서 이 통증을 염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러나 아래의 영상을 참조하시면 아시겠지만 염증이 아니라 파열이라고합니다.

     

    근본적인 치료 방법 첫번째 영상은 PRP치료방법이고 두번째영상은 실제 경험자의 운영 호전법을 사례로 한 영상이니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